행복연수자문단, 인천광역시장직 인수위원회에 지역 현안 사항 전달지역 현안 해결을 위한 발 빠른 행보…각별한 관심과 지원 요청
민선8기의 희망찬 출범을 위한 행복연수자문단은 지난 13일 인천광역시장직 인수위원회 사무실에 방문해 지역 현안사항을 건의하고 적극적인 협조를 구했다.
강신원 행복연수자문단 부위원장은 인천광역시장직 인수위원회 ‘지역균형발전 분과’ 정창일 간사(前 인천광역시의원)를 만나 지역현안사항을 알리고 해결 필요성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했다.
특히 ▲송도9공구 내 아암물류 2단지 화물주차장 조성 백지화 ▲연수소방서 및 보훈회관 건립 ▲송도경찰서 신설 등 현안사항에 대한 각별한 관심과 지원을 요청했다.
이에, 정창일 간사는 “본 사항에 대해서 이재호 연수구청장 당선인과 사전교류를 통해 적극 공감하고 있으며, 시 인수위원회 차원에서도 관심을 갖고 연수구와 지역현안해결에 적극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강신원 행복연수자문단 부위원장은 “앞으로의 구정운영 방향이 결정되는 중요한 시기인만큼 현안사항 해결을 위해 발로 뛰며 대응하겠다.”며 “지역발전, 구민의 삶과 직결된 지역 현안을 해결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사회·경제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