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민선8기 순창군수직 인수위원회 군민과의 소통창구 개설

당선인의 소통의 정치, 군민들의 애로사항을 청취 군정에 적극 반영

최일용 기자.팀장 | 기사입력 2022/06/16 [11:47]

민선8기 순창군수직 인수위원회 군민과의 소통창구 개설

당선인의 소통의 정치, 군민들의 애로사항을 청취 군정에 적극 반영
최일용 기자.팀장 | 입력 : 2022/06/16 [11:47]

지난 7일 순창군 행복누리센터 2층에 둥지를 틀고 출범한 순창군수직 인수위원회가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군정 업무보고를 마치고 20일부터 군민과의 소통을 위해 창구를 개설한다.

 

인수위 김용남 부위원장은 “군정 업무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이 17일 전후해서 완료될 것으로 예측됨에 따라 ‘순창군수직 인수위원회 소통?상담 센터’를 운영한다.

 

이번 인수위 상담센터는 군민들의 다양한 목소리를 담아 당선자에게 직접 보고 하는 소통 창구 역할을 할 것이며, 인수위가 군민들에게 적극 다가감으로써 당선자가 강조해 왔던 ‘소통정치’를 실현하기 위한 첫 출발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인수위 군민 소통센터는 군민들의 애로사항, 시정요구 사항, 제안사항 등 계층과 세대를 뛰어넘어 폭넓고 다양한 군민의 목소리를 들어 적극 반영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 군민은 “인수위원회가 군민에게 다가서기 위해 적극적인 행보를 보이는 것은 진정한 지방자치의 참 모습이며 특히 군민들의 권리와 인권향상에 큰 도움을 줄 것으로 생각한다”며 기대 섞인 반응을 보였다.

 

순창군수직 인수위원회 소통센터는 현재 터미널 옆 순창군 관광안내소 내에 설치되며 인수위 업무가 종료되는 시한까지 한시적으로 운용된다.

 

상담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군민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직접 전화를 통해서도 상담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사회·경제 관련기사목록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