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상남도경제진흥원은 코로나19 사태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의 활력 회복 및 새로운 도약을 위한 ‘소상공인 정책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코로나 이후 소상공인 생태계 변화에 맞추어 소상공인의 경영회복과 경쟁력 강화를 위한 소상공인 지원방안 등에 대한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정책 반영을 통해 지역 경제 활력을 제고하기 위하여 시행한다.
공모전 주제는 소상공인 경영환경 개선을 위한 아이디어, 지역상권 및 경제 활성화를 위한 아이디어, 기타 소상공인의 자생력 제고를 위한 정책 제안이 대상이다.
공모전 참여는 개인 또는 단체로 참여할 수 있으며 접수 마감은 7월 18일까지다. 시상은 개인과 단체 별도로 진행되며, 부상은 경남사랑상품권으로 지급 될 예정이다.
참여 방법은 (재)경상남도경제진흥원 누리집을 통해 참가신청서 및 양식을 작성한 후 전자우편 또는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또한 하반기 중에는 소상공인 활성화를 위해 소상공인이 현장에서 느끼는 개선사항을 공유하고 정책제안 발굴을 위하여 소상공인 간담회 및 전문가 공개 토론회도 개최할 예정이다. 경상남도경제진흥원 관계자는 “소상공인 정책 아이디어 공모전을 통해 소상공인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필요한 정책 아이디어가 많이 제안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사회·경제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