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경희대석사하중태권도장, 시흥시 연성동 취약계층에 사랑의 식료품 꾸러미로 응원 전해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2/07/12 [07:34]

경희대석사하중태권도장, 시흥시 연성동 취약계층에 사랑의 식료품 꾸러미로 응원 전해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2/07/12 [07:34]

연성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11일 경희대석사하중태권도장로부터 사랑의 후원품 식료품 꾸러미 20개를 전달받았다.

 

연성동에 위치한 경희대석사하중태권도장은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지난 6월 한 달간 미션을 ‘기부’로 정해 지역사회의 취약계층 돕기에 앞장섰다. 이에 따라 태권도장에 다니는 아동들과 학부모들은 쌀, 라면과 같이 생활에 필수적인 식품 등을 십시일반 모아 식료품 꾸러미로 만들어 기부했다.

 

전달식에 참여한 김진주 경희대석사하중태권도장 관장은 “아이들이 이번 기회를 통해 주변의 어려운 이웃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에 기뻐했다”며, “식료품 꾸러미가 어려운 이웃에게 작게나마 힘이 돼주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날 전달받은 사랑의 후원품 식료품꾸러미는 독거 어르신, 저소득 한부모가구 등 관내 취약계층 20가구에 전달할 예정이다.

 

이상익 연성동장은 “어려운 시기에 솔선수범해 따뜻한 마음으로 나눔을 실천해주신 경희대석사하중태권도장과 학부모, 원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전달해주신 후원품은 필요한 분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감사 인사를 표했다.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관련기사목록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