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수원지방법원 여주지원·NH농협은행 여주시지부, 취약계층 무더위 극복을 위한 성금 200만원 기부

최일용 기자팀장 | 기사입력 2022/07/12 [09:41]

수원지방법원 여주지원·NH농협은행 여주시지부, 취약계층 무더위 극복을 위한 성금 200만원 기부

최일용 기자팀장 | 입력 : 2022/07/12 [09:41]

수원지방법원 여주지원과 NH농협은행 여주시지부은 지난 11일 여주시(시장 이충우) 장애인거주시설 예수사랑의 집에 무더위 극복을 위한 성금 200만원을 기탁했다.

 

이번에 전달된 성금은 때 이른 무더위로 폭염에 힘든 시간을 보낼 시설 장애인분들이 쾌적한 환경 속에서 건강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에어컨을 지원할 예정이다.

 

수원지방법원 여주지원 조정웅 지원장은 “시설에서 생활하는 장애인분들이 에어컨 없이 여름을 보내지 않고 폭염과 열대야 속에서 안전하게 여름을 날 수 있도록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NH농협은행 여주시지부 남주현 지부장은 “앞으로도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하며 지역사회 사랑 나눔 활동을 지속해서 펼쳐나가겠다”고 밝혔다.

 

이에 여주시 관계자는 “장애인분들이 혹서기에 안전하고 건강하게 보낼 수 있도록 관심과 지원을 보내주신 수원지방법원 여주지원과 NH농협은행 여주시지부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수원지방법원 여주지원과 NH농협은행 여주시지부는 지난 해에도 노인요양시설에 성금 200만원을 기탁하는 등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관련기사목록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