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취약계층에 전하는 건강한 한 끼, 삼계탕 나눔으로 온정 넘치는 시흥시 정왕본동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2/07/17 [13:38]

취약계층에 전하는 건강한 한 끼, 삼계탕 나눔으로 온정 넘치는 시흥시 정왕본동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2/07/17 [13:38]

정왕본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14일 시흥시자원봉사센터와 우정회로부터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층을 위한 삼계탕 25그릇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시흥시자원봉사센터는 ‘경기도자원봉사센터’ 지원사업인 ‘같이의 ‘가치’ 돌봄이라는 사업으로 행정, 민간협력을 통해 효율적인 지역사회 돌봄 실천과 시흥시민의 건강한 삶을 지원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이번 나눔은 평소에도 지역사회를 위해 적극적인 봉사활동을 실천 중인 우정회와 함께했다. 후원품은 삼계탕 이외에도 밥과 김치가 포함돼, 더위와 장마에 지친 취약계층에게 건강한 한 끼 식사를 제공할 수 있었다.

 

이날 전달식은 오을근 정왕본동장을 비롯한 맞춤형복지팀 직원들과 우정회 이순자 회장 및 시흥시자원봉사센터 관계자 등이 참석해 진행됐다.

 

이순자 우정회장은 “정주의식을 갖고 우리 지역의 발전을 위해 작은 나눔이라도 실천하고 있다. 앞으로도 지역 내 어려운 분들을 위해 나눔과 봉사를 적극적으로 추진하겠다”고 전했다.

 

오을근 정왕본동장은 우정회에 후원 현판과 증서를 전달하면서 “이렇게 어려운 계층을 위해 나눔을 실천하시는 분들 덕에 정왕본동은 온정이 넘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주민 분들과 함께 더불어 잘사는 정왕본동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관련기사목록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