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구리시 수택2동 새마을부녀회, 관내어르신 삼계탕 나눔 행사 개최

중복을 맞이하여 홀몸어르신 350여명 대상 삼계탕 대접행사 가져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2/07/26 [16:42]

구리시 수택2동 새마을부녀회, 관내어르신 삼계탕 나눔 행사 개최

중복을 맞이하여 홀몸어르신 350여명 대상 삼계탕 대접행사 가져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2/07/26 [16:42]

구리시 수택2동 새마을부녀회(회장 이혜순)는 26일 중복을 맞아 관내 어르신 350여 명을 대상으로 삼계탕 나눔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수택2동 거주 관내 어르신들에게 보양식인 삼계탕을 챙겨드려 연일 계속되는 폭염을 이겨내는 데 도움을 주고자 하는 취지에서 마련된 행사다.

 

이혜순 수택2동 새마을 부녀회장은 “우리 회원들이 정성스럽게 준비한 삼계탕을 드시고 어르신들이 연일 계속되는 무더운 날씨를 잘 이겨내셨으면 하는 취지에서 삼계탕 대접 행사를 준비했다”고 취지를 밝혔다.

 

수택2동 새마을부녀회 및 새마을지도자 회원 20명은 이날 행사를 위하여 ‘국제로타리3600지구(총재 최관준)’으로부터 삼계탕 350인분을 후원받아 행사일 하루 전날부터 삼계탕, 과일 및 떡을 준비하고 만들어 행사 당일 어르신들을 대접했다.

 

행사에 참여한 한 어르신은 “복날을 맞이하여 정성이 가득한 삼계탕을 대접해 주어 너무 감사하다. 연일 계속되는 더위를 이겨낼 수 있을 것 같다.”고 고마움을 표했다.

 

백경현 구리시장은 “무더운 여름을 맞아 어르신들의 건강을 위해 애써 주신 수택2동 새마을부녀회에 감사드린다. 이 행사를 계기로 어르신들이 무더운 여름을 건강하게 보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수택2동 새마을부녀회는 그동안 관내 어르신을 위해 ▲사랑의 설렁탕 및 삼계탕 나눔 봉사 ▲밑반찬과 김장 나눔 ▲바자회 ▲후원물품 전달 등 저소득 가정 및 관내 어르신을 위해 많은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관련기사목록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