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청년농부’ 한태웅과 ㈜에스티엠, 죽산면에 기탁 릴레이 직접 농사지은 ‘태웅미米’로 이웃사랑 펼쳐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2/08/12 [11:38]

‘청년농부’ 한태웅과 ㈜에스티엠, 죽산면에 기탁 릴레이 직접 농사지은 ‘태웅미米’로 이웃사랑 펼쳐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2/08/12 [11:38]

‘청년농부’ 한태웅군과 원곡면 소재 안전시설물·펜스 전문 건설업체 ㈜에스티엠 (대표 박종설)이 죽산면에 릴레이 기부를 펼쳤다.

 

‘소년농부’에서 어느새 훌쩍 자라 ‘청년농부’가 된 한태웅군이 11일 직접 농사지은 ‘태웅미米’ 5kg 20포를 죽산면에 기탁했다.

 

농사에 대한 한결같은 애정으로 ‘농사꾼’이라는 싱글앨범을 발매하기도 한 한태웅군은 자신의 이름을 딴 ‘태웅미米’를 출시해 안성쌀을 널리 알려 왔으며, 꾸준한 기부활동으로 농촌지역 취약계층 이웃들에 나눔을 펼쳐오고 있다.

 

한편, 원곡면에 위치한 ㈜에스티엠은 추석 명절을 한 달 앞둔 이날 죽산면에 분말된장세트 1,250세트(550만원 상당)을 기탁했다.

죽산면이 고향인 ㈜에스티엠 박종설 대표는 지난 2019년과 2020년에도 안성시와 죽산면에 간장, 분말된장 등 식품 뿐만 아니라 사회복지시설에 보행자안전난간을 설치해 주는 등 기부활동을 해왔다.

 

죽산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박헌만 위원장은 “비가 내리는 궂은 날씨에도 여러분들이 기부를 해주셔서 감사하다”며 “기부받은 물품은 죽산면 복지팀과 협의해서 어려운 분들게 잘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관련기사목록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