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서산시의회 이경화 의원, 통일기원 전진대회서 감사패 받아

각별한 애정과 관심으로 서산시재향군인회 발전에 기여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2/09/20 [14:07]

서산시의회 이경화 의원, 통일기원 전진대회서 감사패 받아

각별한 애정과 관심으로 서산시재향군인회 발전에 기여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2/09/20 [14:07]

▲ 서산시의회 이경화 의원, 통일기원 전진대회서 감사패 받아

 

서산시의회 이경화 의원(더불어민주당, 재선, 동문1?동문2?수석)이 서산시재향군인회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이날, 이경화의 의원은 17일에 개최된 제1회 통일기원 전진대회에서 충청남도의회 김옥수 의원, 서산시 일자리경제과 안민수 지역경제팀장과 함께 향군운영과 발전을 위해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감사패를 수여 받았다.

 

성낙서 회장은 “이경화 의원은 투철한 사명감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앞장서 오셨다”며 “특히, 재향군인회에 애정과 큰 관심을 가지고 재향군인회 발전을 위해 심혈을 기울여 도와주셨기에 감사패를 드리게 됐다”고 전했다.

 

이경화 의원은 “제1회 통일기원 전진대회 개최를 축하드린다”며 “뜻깊은 날 감사패를 주신 서산시재향군인회에 감사드린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이어 “나라를 위해 몸 바친 순국선열과 재향군인께 항상 감사한 마음을 가지고 있다”며 “그분들이 지켜주신 대한민국을 빛내기 위해 더욱 열심히 의정활동을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덧붙여 이 의원은 “휴전 후 69년이 지난 지금은 우리가 재향군인들을 지켜드려야 할 차례”라며 “지원 조례제정과 사업발굴을 위해 앞장서겠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한편, 이경화 의원은 2018년 제8대 서산시의회 의원으로 선출된 후 2022년 재선에 당선되어 현재까지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현재 제9대 서산시의회 총무위원장으로 재임 중에 있다.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정치·의정 관련기사목록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