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남양주시, 시민시장과 함께하는 ‘제9회 진접읍민 한마음 대축제’ 성황리에 개최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2/10/24 [15:21]

남양주시, 시민시장과 함께하는 ‘제9회 진접읍민 한마음 대축제’ 성황리에 개최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2/10/24 [15:21]

▲ 시민시장과 함께하는 ‘제9회 진접읍민 한마음 대축제’ 성황리에 개최

 

남양주시 진접읍 체육회가 주관하는 ‘제9회 진접읍민 한마음 대축제’가 지난 22일 부평리 크낙새 축구장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코로나19로 3년 만에 개최된 이번 행사에는 나라를 위해 헌신한 국가 유공자, 지역 사회에 공헌한 자원봉사자 및 기부 천사를 포함해 진접읍민 1,700여 명이 한자리에 모여 그간의 아쉬움을 달래며 활기찬 분위기 속 축제를 즐겼다.

 

행사는 체육 발전에 기여한 사회단체 회원, 지역 주민에 대한 표창장 및 감사패 수여식으로 시작해 1부는 공굴리기, 줄다리기, 이어달리기 등의 명랑 운동회, 2부는 주민 장기 자랑 등의 순서로 진행됐으며, 선수와 응원단은 한마음 한뜻으로 화합과 결속을 다지면서 진접인으로서 애향심과 자긍심을 고취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주광덕 남양주시장은 격려사에서 “진접읍에는 어렵고 힘든 취약계층을 돕는 자원봉사자와 물품 등을 후원하는 천사 시민들이 많이 계시는 것 같다. 진접읍의 미래가 희망차고, 밝다는 것을 확신한다.”라며 “오늘처럼 좋은 날씨에 열리는 행사가 서로 격려하고 사랑하면서 진접읍 발전을 위해 뜻깊고 보람 있는 대축제가 되길 기원한다.”라고 말했다.

 

원종득 진접읍 체육회장은 “‘한마음 대축제’에 와 주신 주민분들과 행사를 위해 함께 애써 주신 여러 기관 및 사회단체 관계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주민 화합과 진접읍 주민들의 체육 활동 활성화를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관련기사목록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