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의회 정흥범 의원이 지난 26일 오후 2시 30분, 한국프레스센터 20층 기자 클럽에서 열린 ‘2022 자랑스러운 한국인 대상’ 시상식에서 ‘지방의회 의정발전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자랑스러운 한국인 대상은 정치, 경제, 사회, 문화, 연예, 스포츠, 지방자치, 한류 등 일반 기업 및 공직에서 평소 투철한 사명감과 확고한 국가관으로 창조적인 글로벌 리더십을 갖춘 자랑스러운 인물을 발굴하여 노고를 격려하고 공적을 치하 하고자 마련된 시상식이다.
화성시의회 도시건설위원회 위원장을 맡고 있는 정흥범 의원은 8대를 거쳐 9대 재선의원으로, ‘경기도 시·군의회의장협의회 제8회 의정활동 우수의원 시상식’에서 시민이 제기한 민원에 대한 법령검토는 물론 현장조사를 통한 원인분석과 해결책 도출에 적극 힘쓴 결과 주민참여소통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한바 있으며, 화성시 주요 현안사업에 대해 현장방문 및 주민간담회를 통한 적극적인 대응으로 최적의 해결 방안을 모색해 열정적인 의정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다. 정흥범 의원은 “자랑스러운 한국인 대상의 인물로 수상을 받게 되어서 매우 기쁘고 보람있게 생각 한다”며 “늘 시민의 곁에서 초심을 잃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화성시민의 권리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정치·의정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