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도군의회 박성규 의원, 지방의원 의정대상 수상도서지역 주민 안전과 복리증진 위한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쳐 온 공로 인정
완도군의회 박성규 의원이 한국자치신문이 주관하는 지방의원 의정활동 분야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지방의원 의정대상은 입법 활동과 의정활동 부문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은 지방의회 의원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박성규 의원은 3선 의원으로서 의회 본연의 견제와 감시의 임무에 충실함은 물론 지역발전에 대한 남다른 열정으로 조례를 제정하고 민원해결에 고군분투한 공로를 인정받아 대한민국 지방의원 의정활동 분야의 우수 의원으로 선정됐다.
박성규 의원 “그동안 성원해 주신 지역주민들과 지지를 보내주신 모든 분들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게 노력한 결과를 인정받는 것 같아 매우 기쁘다”며, “끝까지 초심을 잃지 않고 주민 안전과 복지 그리고 민원의 사각지대가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한편, 지방의원 의정 대상은 한국자치신문이 2014년부터 대한민국의 행정·의정 부문의 경쟁력을 평가하고 점검하여 건전한 정치문화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매년 개최하고 있으며 입법활동, 지역현안 갈등해소 노력, 지역봉사 등 지방자치 발전의 공적을 최우선으로 반영하는 등 엄격한 심사를 통해 수상자를 선정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정치·의정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