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김포시농업기술센터, 지역 축산농가에 활력 기욱 팍팍

제28회 김포시 농업인의 날 행사서 ‘안전축산물 무료시식회’ 부스 운영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2/11/15 [12:00]

김포시농업기술센터, 지역 축산농가에 활력 기욱 팍팍

제28회 김포시 농업인의 날 행사서 ‘안전축산물 무료시식회’ 부스 운영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2/11/15 [12:00]

▲ 김포시농업기술센터는 지난 11일 김포아트빌리지에서 열린 ‘제28회 김포시 농업인의 날 행사’에 참석, ‘안전축산물 무료시식회’ 부스를 운영했다

 

김포시농업기술센터는 지난 11일 김포아트빌리지에서 열린 ‘제28회 김포시 농업인의 날’ 행사에서 ‘안전축산물 무료시식회’ 부스를 운영, 지역 축산 경제 활성화를 도모했다.

 

이번 ‘축산물 무료시식회’는 축산 경제 활성화 및 코로나19로 인한 위축된 소비심리 극복 그리고 소외 받는 축산농가의 경영안정 등을 위한 것으로, 농업기술센터는 사람이 많이 모이는 행사 특성을 노려 열띤 홍보를 벌임으로써 지역 축산 농가의 안전하고 우수한 축산물을 알리는 한편 유통 지원사업을 돕기 위해 이 같은 행사를 마련했다.

 

시식회 행사는 김포낙우회와 한돈협회, 양계협회, 육계협회, 한우협회, 양봉협회 등 관내 6개 축종별 협회가 함께했으며, 행사장에는 유가공품, 한돈불고기, 구운계란, 닭강정, 벌꿀, 한우불고기 등 축산물을 활용한 다양한 음식과 시제품이 전시됐다.

 

황창하 김포시농업기술센터 소장은 “축산물 시식회를 통해 김포시민들이 우수한 김포 축산물을 체험함으로써 축산인들의 노고와 정성을 확인할 수 있는 기회가 됐을 것이라 생각한다”고 밝히면서 “김포 축산 발전과 번영을 통해 성장하기를 바란다”는 말을 전했다.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관련기사목록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