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서울특별시의회 김형재 시의원, 희망 2023 이웃사랑 불우이웃 돕기 성금 모금 바자회 동참

강남구 등 소외계층 지원과 행복나눔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혀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2/12/13 [18:00]

서울특별시의회 김형재 시의원, 희망 2023 이웃사랑 불우이웃 돕기 성금 모금 바자회 동참

강남구 등 소외계층 지원과 행복나눔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혀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2/12/13 [18:00]

▲ 서울특별시의회 김형재 시의원

 

서울특별시의회 김형재 의원(국민의힘, 강남2, 도시안전건설위원회)은 지난 10일 강남역 소재 강남스퀘어 광장에서 개최된 소외계층을 위한 ‘희망 2023! 나누면 행복해져요 이웃사랑 성금 모금 경매와 바자회’에 참석하여 성금 모금 및 물품 기부에 동참했다.

 

이날 행사는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사랑의 열매)와 강남복지재단에서 주관하고, 태영호 국회의원, 조성명 강남구청장, 손민기 구의원 등 시·구의원과 강남구민, 시민들이 참석하여 명사들의 애장품 경매와 함께 재능·물품기부, 성금 모금, 문화행사 순서 등으로 풍성하게 진행됐다. 수익금 전액은 ‘사랑의 열매’에 기부되어 불우한 취약계층을 돕는 일에 쓰일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 김 의원은 성금 기부 외 바자회 애장품 경매 물품을 내놓았는데 새 주인으로 한 시민에게 경매가(30만 원)로 낙찰됐다.

김 의원은 “2022년을 마무리하고 2023년을 맞이하는 뜻깊은 자선행사에 참석하여 좋은 일에 동참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특히 오늘 행사를 마련하신 태영호 국회의원과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더욱 강남구 소외계층과 불우이웃을 위해 힘을 보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정치·의정 관련기사목록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