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부천시육아종합지원센터, 가족낭독 뮤지컬 ‘넌 특별하단다’ 성황리 개최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2/12/15 [13:24]

부천시육아종합지원센터, 가족낭독 뮤지컬 ‘넌 특별하단다’ 성황리 개최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2/12/15 [13:24]

 

부천시육아종합지원센터는 지난 12월 10일 부천시청 2층 어울마당에서 가족낭독뮤지컬 ’넌 특별하단다‘ 공연을 2회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어린이날 제정 100주년을 기념한 부천시육아종합지원센터 특화사업 ‘아동권리존중 i&WE 존중’의 하나로, 750여명의 보호자와 영유아가 참여했다.

 

김선경 센터장은 “이번 공연을 통해 남들이 어떻게 생각하느냐가 아니라 내가 어떻게 생각하느냐가 중요하기에, 있는 모습 그대로의 자신을 사랑하고, 자신이 특별하고 소중한 존재임을 깨닫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며 “내가 소중한 만큼 다른 사람도 소중히 여기는 존중의 문화가 확산되기를 기대하고, 그 존중 받는 경험이 부모님을 통해 충분하게 채워지기를 소망한다”고 말했다.

 

이 외에도 행사장에는 ‘존중받는 어린이 그림 캠페인’, ‘그리다, 100가지 상처의 말’ 을 함께 전시하여 영유아의 생각과 감정을 알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또한, 행복한 가족의 모습을 담아갈 수 있는 가족사진관 포토존이 운영되어 성황을 이루었다.

 

서울신학대학교에서 위탁 운영 중인 부천시육아종합지원센터는 부천시 관내에 거주하는 미취학 영유아와 부모, 어린이집과 보육교직원을 위한 다양한 보육지원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김선경 센터장은 “2023년에는 ‘다음 세대를 위해 i&WE 같이 해요! ESG 보육경영’ 중심의 사업을 진행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부천시육아종합지원센터는 함께 키우고 함께 웃는 행복 육아 실현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관련기사목록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