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남양주시 사회적기업협의회, 송년의 밤 행사 개최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2/12/29 [13:59]

남양주시 사회적기업협의회, 송년의 밤 행사 개최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2/12/29 [13:59]

▲ 남양주시 사회적기업협의회, 송년의 밤 행사 개최

 

남양주시 사회적기업협의회는 지난 28일 양정동에 소재한 초원한정식에서 송년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주광덕 남양주시장을 비롯해 30여 명의 (예비)사회적기업 임직원들이 참석해 올 한 해를 마무리하며 2023년 새해의 새로운 도약을 다짐했다.

 

이번 행사는 2022년 마지막 월례 회의를 시작으로, 올 한 해 사회적경제 영역에서 활발히 활동한 유공자에 대한 표창 수여, 기업 간 화합 도모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주광덕 남양주시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지역의 발전을 위해 노력해 주신 사회적기업인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라며 “힘든 상황에서도 유대감을 갖고 협력하며 열심히 일하시는 기업들을 위해 시에서도 최선을 다해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덕행 남양주시 사회적기업협의회장은 “어둡고 힘든 시기를 지나 오는 2023년에는 상호 연대와 협동을 통해 희망을 만들어 가는 한 해를 보낼 수 있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남양주시 사회적기업이 더 크게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남양주시 사회적기업협의회는 지난 2011년 1월 설립돼 현재 22개의 (예비)사회적기업이 가입돼 있으며, 연대를 통한 나눔 실천과 회원사 간 정보 공유, 공공 판로 개척 등 상생을 위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 오고 있다.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관련기사목록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