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김옥수 충남도의원, ‘지방자치평가 의정정책비전대상’ 최우수상

도민 권익 신장 및 불합리한 제도 개선 등 의정활동 비전 제시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2/12/29 [19:24]

김옥수 충남도의원, ‘지방자치평가 의정정책비전대상’ 최우수상

도민 권익 신장 및 불합리한 제도 개선 등 의정활동 비전 제시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2/12/29 [19:24]

▲ 김옥수 충남도의원, ‘지방자치평가 의정정책비전대상’ 최우수상

 

충남도의회 김옥수 의원(서산1·국민의힘)이 29일 국회 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개최된 ‘2022 지방자치평가연계 의정정책비전대상’ 시상식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여의도정책연구원이 주최하는 지방자치평가 의정정책비전대상은 광역 및 기초의회 의원들 가운데 지방자치제도 활성화, 주민복지증대, 지역발전 시책 등의 의정비전과 추천서를 토대로 공익기구 모니터링코리아, (사)한국기업기술가치평가협회의 공정한 심사를 거쳐 수여하는 상이다.

 

김 의원은 제11대 충남도의회에 입문해 행정문화위원회 부위원장을 역임했고 제12대 행정문화위원회 위원장이라는 중책을 맡으면서 조직, 인사, 문화, 체육, 관광, 청년, 공동체 등 다양한 분야 발전의 견인차 역할을 해왔다.

 

특히 소외받는 이웃들의 아픔을 치유할 수 있는 입법활동과 도민의 권익 신장 및 불합리한 제도 개선 방안을 제시하는 등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펼쳐왔다.

 

또한 지역의 현안과 주민 숙원 사업을 해결하기 위해 직접 발로 뛰고 주민의 목소리가 도정에 반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왔다.

 

김옥수 의원은 “이번 상은 충남발전과 도민행복을 위해 더욱 최선을 다하라는 의미에서 주셨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도민의 대변자로서 더욱 강한 책임감과 추진력을 가지고 무한불성의 자세로 새로운 변화와 희망을 주는데 더 많은 땀과 열정을 쏟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정치·의정 관련기사목록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