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구리시 동구동, 취약계층에 짜장면 식사 대접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3/09/15 [15:39]

구리시 동구동, 취약계층에 짜장면 식사 대접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3/09/15 [15:39]

 

구리시(시장 백경현) 동구동 행정복지센터(동장 김건영)는 지난 13일 구리시민마트 구내식당 3층에서 관내 취약계층 독거어르신과 장애인 등 200명을 위해 짜장면 식사를 정성스럽게 대접했다.


이날 행사는 한스봉사회(정책위원장 이경용)에서 음식 조리 및 식사제공을, 구리농수산물공사(사장 김진수)에서 식자재 후원을, 구리시민마트(구 엘마트)에서 장소 협조를 통해 진행됐다.


짜장면 식사를 마친 한 어르신은 “매번 홀로 식사를 하여 외로웠는데, 오랜만에 맛있는 식사를 대접받은 것 같아 기분 좋은 식사를 할 수 있었다.”라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경용 한스봉사회 정책위원장은 “어르신들이 식사하시면서 좋아하시는 모습을 보니 보람을 느낀다. 앞으로도 이런 자리를 자주 마련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어, 김진수 구리농수산물공사 사장은 “좋은 일에 참여하는 것만으로도 큰 보람과 행복을 느끼고, 앞으로도 우리 주변의 어려운 분들을 위해 더 많은 지원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백경현 구리시장은 “어려운 시기에 관내 어르신과 장애인들을 위해 십시일반 각 기업과 단체에서 소중한 손길을 모아 귀한 식사대접을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구리시 또한 온정이 넘치는 지역사회를 만드는 데 더욱 노력을 기울이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한스봉사회(정책위원장 이경용)는 동구동 후원연계 사업 「동구야 토닥토닥」에 참여해 활발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