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평택시 중앙동 단체장협의회 ‘가정의 달 맞이 문화행사’로 孝 사상 일깨워

차영례기자 | 기사입력 2024/05/28 [14:45]

평택시 중앙동 단체장협의회 ‘가정의 달 맞이 문화행사’로 孝 사상 일깨워

차영례기자 | 입력 : 2024/05/28 [14:45]

▲ ‘가정의 달 맞이 문화행사’로 孝 사상 일깨워


[핫타임뉴스=차영례기자] 평택시 중앙동 단체장협의회는 지난 24일 관내 어르신 900여 명을 모시고 ‘가정의 달 맞이 문화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사라져가는 효 사상을 북돋우고 어르신들의 건강과 기력 회복에 도움을 드리고자 마련한 행사로, 중앙동 관내 단체장과 회원 70여 명이 정성껏 준비한 삼계탕 제공과 중앙동 주민자치 프로그램인 ‘난타팀’의 공연이 어우러져 어르신께 풍족함과 즐거움을 선사했다.

심성구 중앙동 단체장협의회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삼계탕 한 그릇으로 어르신들이 훈훈한 정을 함께 나누는 즐겁고 소중한 시간이 되셨길 바란다”며, “어르신들이 다가오는 여름을 건강하게 보내시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한극만 중앙동장은 “어르신들을 위해 맛과 흥이 어우러진 뜻깊은 자리를 마련해주신 심성구 회장님을 비롯한 단체장님들과 회원분들께 깊은 감사 드리며, 정성껏 준비한 자리에 많은 어르신이 참석하시어 자리를 빛내 주셔서 깊이 감사드리고 항상 건강하시면 좋겠다”고 전했다.
차영례기자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스스로 부단히 채찍질하겠습니다.
정도를 벗어나지 않는 참 언론의 모습을 지켜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경천뉴스는 독자와 늘 같이 호흡하고 고민하는 친구가 될 것을 약속 드립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