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김해시 딩동댕!~ KBS 전국노래자랑 김해시편 시민 호응 속 성황리 개최

“2024년 양대 체전 성공 개최 기원”

차영례기자 | 기사입력 2024/05/29 [09:37]

김해시 딩동댕!~ KBS 전국노래자랑 김해시편 시민 호응 속 성황리 개최

“2024년 양대 체전 성공 개최 기원”
차영례기자 | 입력 : 2024/05/29 [09:37]

▲ 딩동댕!~ KBS 전국노래자랑 김해시편 시민 호응 속 성황리 개최


[핫타임뉴스=차영례기자] 김해시는 지난 28일 수릉원 내 특설무대에서 KBS 전국노래자랑 김해시편을 공개 녹화했다고 29일 밝혔다.

전국노래자랑 김해시편은 오는 10월 김해를 주개최지로 열리는 전국(장애인)체전 성공 개최를 위해 시민들의 화합을 다지려 개최한 것으로 이날 오후 2시부터 약 2시간 동안 4,000여 명의 김해시민과 함께 했다.

이날 303팀이 참가한 예심에서 열띤 경쟁을 뚫고 본선무대 진출 자격을 얻은 16팀이 넘치는 끼와 열정을 마음껏 뽐냈다.

저마다 개성 넘치는 무대를 꾸민 가운데 한 참가자는 김해시 대표 음식인 뒷고기로 요리한 뒷고기 구이, 국밥, 수육 등을 들고 나와 맛깔스럽게 홍보해 주목을 받았다.

아울러 MC 남희석의 재치 있는 사회와 초대 가수인 김해 출신 가수 은가은과 조항조, 윤수현, 류지광, 정다경의 흥겨운 축하 공연이 더해져 관객들의 뜨거운 환호가 터져 나왔다.

홍태용 김해시장도 녹화 현장에서 ‘사랑의 트위스트’를 열창하며 흥을 더했다.

홍태용 시장은 “이번 전국노래자랑은 양대 체전을 홍보하고 스포츠와 문화가 어우러진 도시 김해시를 전국에 알리는 좋은 기회”라며 ”방송을 통해 김해시민들의 흥과 매력을 꼭 확인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수상 결과는 오는 9월 29일 낮 12시 10분 KBS 1TV에서 방영되는 ‘KBS전국노래자랑 김해시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차영례기자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스스로 부단히 채찍질하겠습니다.
정도를 벗어나지 않는 참 언론의 모습을 지켜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경천뉴스는 독자와 늘 같이 호흡하고 고민하는 친구가 될 것을 약속 드립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