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강원자치도, 강동구와'강원 농수특산물 특별판매전'개최

5월 30일부터 31일까지 2일 간 강동구청 앞 열린뜰에서 진행

차영례기자 | 기사입력 2024/05/29 [14:11]

강원자치도, 강동구와'강원 농수특산물 특별판매전'개최

5월 30일부터 31일까지 2일 간 강동구청 앞 열린뜰에서 진행
차영례기자 | 입력 : 2024/05/29 [14:11]

▲ 강원자치도, 강동구와'강원 농수특산물 특별판매전'개최


[핫타임뉴스=차영례기자] 강원특별자치도 서울본부는 5월 30일부터 31일까지 이틀간 강동구청 열린뜰에서 '강원특별자치도 농수특산물 특별판매전'을 개최한다.

이번 특판전은 지난 5월 27일 체결된 ‘강동구-원주시 친선결연 협약’을 기념으로 개최하는 것으로, 강원푸드마켓과 공동 주관으로 진행된다.

특판전에는 강원특별자치도 9개 시군 24개 업체가 참가하고, 90여 개의 농수특산물을 선보일 예정이다.

주요 판매 품목으로는 깨끗하고 품질 좋기로 유명한 강원 청정 한우, 신선 농산물, 장류, 기름류 등 가공품이며, 시중가보다 최대 50%까지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다래주스 슬러시, 떡볶이, 쌀국수 등 다양한 즉석식품도 강동구민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이명순 강원특별자치도 서울본부장은 “이번 강동구 강원특별전을 계기로 앞으로도 도내 시군, 도민회, 강원푸드마켓 등과 함께 강원특별자치도 청정 농수특산물을 적극 홍보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강원특별자치도 서울본부는 추석, 설 명절 등 매년 서울 지자체 등과 함께 농수특산물 직거래장터를 꾸준히 추진하고 있으며, 올해 1월에는 구로구, 마포구, 서대문구, 종로구와 진행했다.
차영례기자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스스로 부단히 채찍질하겠습니다.
정도를 벗어나지 않는 참 언론의 모습을 지켜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경천뉴스는 독자와 늘 같이 호흡하고 고민하는 친구가 될 것을 약속 드립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