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박정현 대덕구의원, 대전 대덕구 동춘당공원에서 ‘찾아가는 민원실’운영해

버스노선, 경비노동자 처우 개선문제 등 다양한 이야기를 듣고 해법 모색을 약속해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07/28 [16:47]

박정현 대덕구의원, 대전 대덕구 동춘당공원에서 ‘찾아가는 민원실’운영해

버스노선, 경비노동자 처우 개선문제 등 다양한 이야기를 듣고 해법 모색을 약속해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07/28 [16:47]

▲ 박정현 대덕구의원, 대전 대덕구 동춘당공원에서 ‘찾아가는 민원실’운영해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7월 27일 오후 대전 대덕구 동춘당공원에서 박정현 의원(대전 대덕구, 국회 행정안전위원회)은 대전 시민들의 민원사항을 청취하고 지역 현안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찾아가는 민원실’을 운영했다.

30도가 넘는 무더운 날씨 속에서도 약 두 시간여에 걸쳐 진행된 이 날 행사는 박정현 의원을 응원하기 위해 방문한 주민들과 민원을 상담하기 위한 주민들이 줄지어 짧은 시간 동안 문전성시를 이뤘다.

이날 방문한 주민들은‘지역 교통망(버스노선) 문제’, ‘경비노동자 처우개선 문제’, ‘플랫폼노동자 처우개선을 위한 제도개선방안’,‘전통시장 활성화 방안’등 다양한 분야에서 민원을 전달하고 의견을 개진했다. 박 의원은 이날 주민들이 제기한 민원에 대해 빠른 시일내로 검토하고 대안을 마련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박정현 의원은 행사를 마치면서“국회의원 당선 이후 지역주민들과의 소통을 게을리하지 않겠다는 다짐을 했다”라고 말하면서 “이번 행사가 그 다짐을 지키는 첫 자리라고 생각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으로 주민과 만나는 소통의 장을 열어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다음 박정현 의원의 ‘찾아가는 민원실’은 8월 31일 16시부터 신탄진역 인근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