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서울시의회 이민옥 의원, 기획경제위원회 부위원장에 선출

이민옥 시의원 "서울의 경제 활성화와 재정 건전성 강화에 최선을 다할 것"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08/13 [10:06]

서울시의회 이민옥 의원, 기획경제위원회 부위원장에 선출

이민옥 시의원 "서울의 경제 활성화와 재정 건전성 강화에 최선을 다할 것"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08/13 [10:06]

▲ 서울시의회 이민옥 의원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이민옥 서울시의원(성동3, 더불어민주당)이 2024년 8월 12일 서울시의회 기획경제위원회 부위원장으로 선출됐다.

기획경제위원회는 서울시의 기획·예산·재정·경제·노동 정책을 심의하고 감독하는 핵심 상임위원회로, 서울시의 장기 발전 계획과 경제 활성화 방안을 다루는 중요한 역할을 담당한다.

이민옥 의원은 "서울시의 건전한 재정 운영과 경제 발전은 시민의 삶의 질과 직결된다"며, "기획경제위원회 부위원장으로서 서울의 지속가능한 성장과 균형 있는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코로나19 이후 경제 회복과 미래 산업 육성, 그리고 재정 건전성 강화라는 중요한 과제에 직면해 있다"며, "위원회 활동을 통해 실효성 있는 정책을 수립하고 서울 경제의 새로운 도약을 이끌어내는 데 주력하겠다"고 강조했다.

이 의원은 "서울의 경제 발전은 단순한 성장 지표를 넘어 시민 모두가 체감할 수 있는 실질적인 변화를 의미한다"면서, "중소기업과 소상공인 지원, 일자리 창출, 신성장 동력 발굴 등 다양한 경제 현안에 대해 깊이 있게 고민하고 해결책을 모색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마지막으로 이민옥 의원은 "시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전문가들의 의견을 폭넓게 수렴하여 서울의 경제 발전과 시민의 삶의 질 향상이라는 두 가지 목표를 동시에 달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