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제2회 주민총회 및 제11회 여수시 소호연안 쌍봉동민 한마음축제’ 23일 개최

주민자치 프로그램 공연 및 작품 전시 등 주민화합의 장 마련

차영례기자 | 기사입력 2024/08/22 [12:07]

‘제2회 주민총회 및 제11회 여수시 소호연안 쌍봉동민 한마음축제’ 23일 개최

주민자치 프로그램 공연 및 작품 전시 등 주민화합의 장 마련
차영례기자 | 입력 : 2024/08/22 [12:07]

▲ 지역민들의 화합과 소통의 한마당이 될 ‘제2회 주민총회 및 제11회 소호연안 쌍봉동민 한마음축제’가 오는 23일 여수 거북선공원에서 개최된다.


[핫타임뉴스=차영례기자] 여수시 쌍봉동 지역민들의 화합과 소통의 한마당이 될 ‘제2회 주민총회 및 제11회 소호연안 쌍봉동민 한마음축제’가 오는 23일 여수 거북선공원에서 개최된다.

쌍봉동주민자치회가 주관하는 이번 축제는 1부(오후 5시)와 2부(오후 7시)로 나뉘어 진행된다.

1부는 주민총회를 비롯해 주민자치 프로그램 수강생들이 준비한 풍물놀이, 스포츠댄스, 통기타·하모니카 공연과 서예·수채화 작품 전시가 준비될 예정이다.

또한 행사장 주변에는 자원순환 체험부스, 먹거리 장터 등을 마련해 다채로운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2부는 개회식을 시작으로 불꽃놀이, 초대가수 축하공연, 행운권 추첨 등 한여름의 밤 무더위를 잊게 할 무대가 펼쳐진다.

박건문 쌍봉동주민자치회장은 “올여름 더위에 힘든 시간을 보낸 주민들에게 소통과 화합, 힐링의 시간을 마련했다”며 “다양한 볼거리와 푸짐한 경품을 준비한 만큼 많은 분이 함께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차영례기자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스스로 부단히 채찍질하겠습니다.
정도를 벗어나지 않는 참 언론의 모습을 지켜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경천뉴스는 독자와 늘 같이 호흡하고 고민하는 친구가 될 것을 약속 드립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