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남양주시의회 도시교통위원회, 2024년 행정사무감사 대비 주요사업장 현장점검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09/04 [22:31]

남양주시의회 도시교통위원회, 2024년 행정사무감사 대비 주요사업장 현장점검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09/04 [22:31]

▲ 도시교통위원회는 행정사무감사에 대비해 현장방문을 실시했다. (다산역 연결통로)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남양주시의회 도시교통위원회는 지난 3일과 4일 이틀에 걸쳐 별내 하수처리장, 퇴계원 초교 통학로 등 시의 주요사업장 현장점검에 나섰다.

이번 현장방문 오는 11월 실시 예정인 2024년도 행정사무감사를 대비하여 시의 주요사업들의 추진현황을 점검하고 부족한 부분에 대해 합리적인 정책대안을 찾기위해 마련됐으며 박경원 위원장을 비롯해 김지훈(민), 이상기, 김지훈(국), 김영실, 이수련, 김상수, 이진환 위원 등 도시교통위원회 위원들과 관계 공무원들이 함께했다.

도시교통위원회 위원들은 3일에는 △청학리 주공5단지, 별내도서관 버스정류장
△별내 하수처리장 △진접 환승주차장 △장현전통시장 근처 주차부지 △진접2지구를 방문해 주요시설 및 사업들의 추진현황에 대해 청취했다.
또한, 4일에는 △진건 하수처리장 △퇴계원 초교 통학로 △다산역 통로건설 현장 △덕소 재정비촉진지구 3구역, 7구역을 등을 방문해 현장을 점검하며 사업추진에 만전을 기할 것을 당부했다.

박경원 도시교통위원장은“이번 현장방문을 통해 우리시 주요사업들을 좀더 면밀히 살피고 파악할 수 있었다”며“합리적이고 생산적인 행정사무감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