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가수 겸 방송인 이지요, ‘아침마당 전북’서 긍정 에너지 선사! 가수·코미디언·리포터까지 팔방미인 면모 발휘!

차영례기자 | 기사입력 2024/09/09 [11:36]

가수 겸 방송인 이지요, ‘아침마당 전북’서 긍정 에너지 선사! 가수·코미디언·리포터까지 팔방미인 면모 발휘!

차영례기자 | 입력 : 2024/09/09 [11:36]

▲ [사진 출처: KBS1 ‘아침마당 전북’ 방송화면 캡처]


[핫타임뉴스=차영례기자] 코미디언 출신 가수 겸 방송인 이지요가 지난 6일 방송된 KBS1 ‘아침마당 전북’ 180회에 출연해 팔방미인 면모를 자랑했다.

시청자 주간 특집으로 진행된 이날 방송에서 이지요는 ‘하쿠나 마타타’로 ‘아침마당 전북’의 포문을 활짝 열었다.

‘근심과 걱정을 모두 떨쳐버려’라는 뜻의 ‘하쿠나 마타타’처럼 희망찬 노랫말과 활기찬 멜로디로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했다.

이지요는 다양한 직업의 시청자 게스트들에게 친근하게 질문하고 자연스럽게 소통하면서 입담을 이끌어냈으며, 탁월한 말솜씨와 주체할 수 없는 끼로 미소를 자아냈다.

또한 출연진의 말 하나하나에 반응하며 적재적소 리액션을 발휘, 현장 분위기를 편안하게 풀어나갔다.

이지요는 2013년 MBC 20기 공채 코미디언 출신으로, 지난 2020년 ‘내 짝꿍’을 발표하며 가요계 등장, 2021년 ‘하쿠나 마타타’로 가수 활동을 이어갔다.

최근 KBS2 ‘생생정보’ 리포터를 비롯해 코미디언, 성우, 쇼호스트, 배우 등 다채로운 분야에서 다재다능한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한편 이지요는 각종 방송 프로그램 및 무대를 통해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차영례기자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스스로 부단히 채찍질하겠습니다.
정도를 벗어나지 않는 참 언론의 모습을 지켜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경천뉴스는 독자와 늘 같이 호흡하고 고민하는 친구가 될 것을 약속 드립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