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영주시 선비세상, 매주 토요일 ‘원데이 쿠킹클래스’ 운영

어린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즐기는 특별한 요리시간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10/18 [17:14]

영주시 선비세상, 매주 토요일 ‘원데이 쿠킹클래스’ 운영

어린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즐기는 특별한 요리시간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10/18 [17:14]

▲ 영주시 선비세상, 매주 토요일 ‘원데이 쿠킹클래스’ 운영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경북 영주시 K-테마파크 ‘선비세상’에서는 오는 19일 원데이 쿠킹클래스를 운영한다.

‘선비세상’ 원데이 쿠킹클래스는 영주의 특산물을 활용한 다양한 메뉴로 구성되어,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10월에 실시되는 쿠킹클래스는 한국의 전통문화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한국식 할로윈, 도깨비’를 테마로 진행되고 있다. 오는 19일에는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할 수 있는 ‘도깨비햄버거’(11시)와 ‘거미쿠키’(14시) 체험이 진행되며, 계속해서 26일에는 ‘유령머핀’, ‘도깨비쿠키’ 메뉴가 진행될 예정이다.

11월에도 K-테마파크 ‘선비세상’에서는 매주 토요일마다 영주의 대표 특산물을 활용한 다양한 메뉴들을 쿠킹클래스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선비세상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클래스별로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자세한 내용은 선비세상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재)영주문화관광재단 관계자는 “이번 쿠킹클래스를 통해 가족들이 함께 요리하는 즐거움과 K-테마파크의 다양한 6촌(한옥촌,한음악촌,한복촌,한지촌,한글촌,한식촌)의 독특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며, “11월에 진행되는 원데이 쿠킹클래스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