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장흥군 친환경농업협회, 친환경벼 판매계약으로 판로 개척

10,000가마 이상, 유기농벼 출하계약 체결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10/18 [18:42]

장흥군 친환경농업협회, 친환경벼 판매계약으로 판로 개척

10,000가마 이상, 유기농벼 출하계약 체결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10/18 [18:42]

▲ 장흥군 친환경농업협회, 친환경벼 판매계약으로 판로 개척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장흥군 친환경농업협회, 이레농업법인, 한국친환경주식회사는 이번달 쌀 판매계약을 체결해 친환경 농산물의 유통 확대에 나섰다.

이번 계약은 장흥군 내에서 생산된 고품질의 친환경 쌀을 보다 널리 공급하고자 하는 취지로 이뤄졌다.

세 기관은 이번 계약을 통해 친환경 벼의 생산부터 유통까지 전 과정을 투명하고 효율적으로 관리하여 소비자에게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장흥군 친환경농업협회 관계자는 “이번 계약을 통해 지역 농민들이 생산한 친환경 쌀이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전달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며 “앞으로도 지속 가능한 농업 발전을 위해 다양한 협력 방안을 모색할 것”이라고 밝혔다.

유한회사 이레농업법인과 농업회사법인 한국친환경주식회사는 “이번 협약이 친환경 농산물 시장을 더욱 확대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높은 품질의 쌀을 안정적으로 공급해 소비자의 신뢰를 얻겠다”고 말했다.

장흥군은 이번 계약 체결로 인해 친환경농업이 더욱 활발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