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제천시, 덕산양채축제 & 월악산가요제 성황리에 마쳐

이경자기자 | 기사입력 2024/10/21 [12:34]

제천시, 덕산양채축제 & 월악산가요제 성황리에 마쳐

이경자기자 | 입력 : 2024/10/21 [12:34]

▲ 제천시, 덕산양채축제 & 월악산가요제 성황리에 마쳐


[핫타임뉴스=이경자기자] 제3회 덕산양채축제[덕산양채축제추진위원회 위원장 김규상)]와 제9회 월악산가요제[(월악산가요제추진위원회 위원장 전병주)]가 지난 18일 19일 양일간 덕산면 일원에서 성황리에 행사를 마쳤다.

이번 양채축제에서는 양채를 이용한 라디치오 연어샐러드 등 특색 음식과 신메뉴 10여 종을 개발하여 전시회와 시식회도 함께 열렸다.

아울러 양채 수확 체험과 즉석 판매부스를 운영하여 전국 최고 맛과 품질의 양채를 홍보했고, 먹거리 부스 운영 및 참가자 즉석 노래자랑 등 다양한 즐길거리가 진행됐다.

이와함께, 2019년 이후 5년 만에 개최된 월악산가요제는 전국 각지에서 온 13명의 본선 참가자와 초청가수 공연으로 덕산의 가을 밤을 가득 채웠다.

MC송민수, 이가회 진행으로 펼쳐진 월악산가요제의 최연소 참가자는 7세, 최고령 참가자는 63세로 남녀노소, 연령불문 전통가요를 사랑하는 13팀의 본선 진출자들의 열띤 경합이 펼쳐졌다.

이날 대상은 시절인연(이찬원)을 열창한 전인완(남,청주)씨가 수상해, 상금 300만 원과 가수인증서, 메달의 주인공이 됐다.

올해 9회를 맞은 월악산가요제는 제천시민과 관광객, 출향인사들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전국구 가요제로 명실상부 자리매김했다.

두 행사의 추진위원회 관계자는 “비가 오는 등 악천후 속에서도 축제와 가요제에 참여해주신 많은 시민과 전국의 관람객분들게 감사하다”며, “내년에는 더욱 풍성하고 발전된 행사로 발전시키겠다”라고 전했다.
이경자기자
시민의 삶, 사회적 약자의 목소리를 담은 뉴스를 가치있게 발굴하여 생생한 보도를 해나가는 한편, ‘기관 소식’이 아니라, ‘사람’을 중심에 바로 세우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