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템알앤디는 평택행복나눔본부와 지난 28일 평택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회의실에서 사회공헌 업무 협약식을 진행했다.
㈜시스템알앤디는 신의, 열의, 창의를 최고의 가치로 생각하는 기업으로 디스플레이 공정장비 기술을 기반으로 2차 전지, 친환경, 스마트팩토리, 푸드테크 분야에 특화된 핵심 공정장비를 보유하고 있다.
이날 협약식에는 시스템알앤디 박민수 대표이사와 평택시사회복지협의회 이영태 회장, 평택행복나눔본부 황성식 본부장을 비롯한 시스템알앤디 임직원들이 참여했다.
협약식을 통해 ㈜시스템알앤디는 임직원 1인 1계좌 갖기 참여와 물품 후원·모금 활동 지원, 봉사활동 지원을 통해 관내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에 함께하기로 했다.
박민수 대표이사는 “사회적 거리두기는 해제되었지만 코로나19의 여파로 피해를 입었을 소외계층의 일상 회복에 도움이 되고자 나눔에 함께하기로 결정했다”며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평택시 나눔 문화 확산에 동참하며 행복을 전해주고 싶다”고 전했다.
이에 평택시사회복지협의회 이영태 회장은 “지역사회를 위해 따뜻한 관심과 사랑을 나눠주시는 시스템알앤디와 관계자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시스템알앤디의 나눔을 전달하며 관내 소외계층에게 든든한 힘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평택행복나눔본부는 시스템알앤디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평택 관내 저소득 가정에게 물품 지원 및 긴급지원·생계비 지원 등 경제적 어려움 해소를 위한 지원을 이어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경기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