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안성시, ‘행복담은 사진강좌’ 1기 성황리 종료

노영찬 기자 | 기사입력 2022/07/01 [16:53]

안성시, ‘행복담은 사진강좌’ 1기 성황리 종료

노영찬 기자 | 입력 : 2022/07/01 [16:53]

안성시의 관.학협력을 통한 평생학습 상생 네트워크 사업 중 하나인 중앙대 ‘행복담은 사진강좌’ 1기가 지난 6월 28일 사진전을 개최하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관.학협력을 통한 평생학습 상생 네트워크 사업은 관내 대학의 우수한 인적·물적·지적 교육인프라를 연계해 시민에게 다양하고 체계적이며 수준 높은 평생학습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올해 처음 시행된 공모사업이다.

 

그중 중앙대학교에서 진행하는 ‘행복담은 사진강좌’는 사진에 관한 기초 이론에서부터 실기 과정까지 교육하고, 수강생들의 작품으로 소규모 전시회를 개최하며 마무리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행복담은 사진강좌’의 수강생은 “중앙대의 우수한 사진 강의를 경험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 평소 관심있던 사진도 배우고 작품 전시회까지 열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준 안성시와 중앙대에 감사드린다”고 후기를 전했다.

 

전시회는 오는 7월 3일까지 중앙대학교 안성캠퍼스 조형관 서라벌 갤러리에서 계속되며, 행복담은 사진강좌 수강생 사진뿐 아니라 중앙대 사진학당 작가들의 사진도 감상할 수 있다.

 

2022년 제2기 행복담은 사진강좌는 올 하반기에 진행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안성시 평생학습관 홈페이지와 중앙대학교 평생교육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노영찬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관련기사목록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