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립마장도서관은 어린이의 알차고 신나는 여름방학을 위해 ‘여름방학 어디가지? 마장가Z’를 운영한다.
모든 프로그램은 오는 8월 2일부터 12일까지 진행되며, 코로나19가 완화됨에 따라 전면 대면수업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경제를 주제로 한 여름독서교실▲경제 쫌 아는 친구들에서는 초등 학년별로 초등 1~2학년, 3~6학년으로 나누어 그림책을 통해 경제를 배우는 시간으로 돈의 개념과 올바른 용돈 사용법에 대해 알아본다.
독서교실 이외에도 ▲내가 만드는 디저트 이야기, ▲왕세자, 공주마마 듭시오, ▲우리나라 최초를 찾아라, ▲보드게임과 함께 떠나는 진로여행과 같은 요리, 역사, 진로탐색 등 다양한 주제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프로그램 참여를 희망하는 어린이는 7월 19일 오전 10시부터 이천시통합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 후 참여할 수 있다.
프로그램 운영 일정 등 자세한 사항은 이천시통합도서관 홈페이지와 마장도서관 관계자로 문의하면 된다.
또한 특별히 여름방학 기간 동안 어린이들의 독서를 응원하기 위해 종이뽑기 이벤트 ▲여름왕 독서왕, 사진찍기 이벤트 ▲여름한정 여름 한 장, ▲ 그림책 「버찌 잼 토스트」 원화전시, ▲퓨전국악공연 「아리모리 앙상블과 떠나는 이천의 50년 이야기」를 운영한다. 공연은 8월 9일 오전 10시부터 이천시통합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접수할 수 있다. 도서관 관계자는 “여름방학을 맞아 어린이들이 즐겁게 놀며 새로운 경험과 지식을 쌓을 수 있는 다채로운 문화 프로그램과 행사를 기획하였으며, 지역 어린이들이 마장도서관과 함께 방학 기간동안 한층 더 성장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경기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