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엘파인, 하남시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에 공기청정기와 마스크가 결합된 애키마스크 전달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2/07/18 [10:08]

㈜엘파인, 하남시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에 공기청정기와 마스크가 결합된 애키마스크 전달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2/07/18 [10:08]

㈜엘파인은 공기청정기와 마스크가 결합된 스마트한 애키마스크 950개(약 5,600만원 상당)를 하남시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에 전달하였다.

 

㈜엘파인은 2019년 하남에 소형가전 제조 Marketing Sales 설립하고, 2020년에는 라이프 · 주방 소형가전 브랜드인 “QNA+(큐나플러스)”를 런칭하여 스팀조리기, 물걸레청소기, 티헤어드라이기, 티보플제거기, 초경량 미니 고데기 등 소형가전 및 가정용 주방용품을 수입하고 유통하고 있으며, 소비자의 건강과 행복한 삶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회사이다.

 

이날 전달된 애키마스크는 공기청정기와 마스크가 결합되어 공기 중에 건강에 해로운 세균이나 바이러스, 곰팡이, 미세먼지, 유해 기체 등을 제거해 주고, 호흡과 배기를 위해 3단 조절이 가능한 팬이 장착되어 아이들이 자유로운 호흡으로 힘껏 뛰어 놀 수 있도록 제작되었으며, 필터 교체가 가능하여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마스크다.

 

심순오 대표는“여름철 저희 엘파인이 위치한 지역사회의 가족 구성원들과 아이들이 보다 안전하고 건강하게 일상생활을 하는데 도움이 되고자 복지관에 애키마스크를 전달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저희 엘파인은 지역사회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복지관과 함께 우리 주변의 이웃들을 위한 나눔을 지속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조혜연 관장은“지역사회에 코로나 확진자가 연일 증가하고 장마와 무더위가 반복되어 마스크 착용의 답답함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점차 늘어나는 상황에서 공기청정 기능과 마스크가 결합되어 아이들이 착용해도 숨쉬기 편한 애키마스크를 전달해 주신 심순오 대표님, 김재영 상임이사님과 ㈜엘파인 임직원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며 “전달해 주신 애키마스크는 하남시어린이집연합회를 통해 관내 아동들에게 전달할 예정이고, 복지관은 지역주민들이 건강하고 안전하게 여름을 보내실 수 있도록 다양한 복지사업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관련기사목록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