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수석동에 소재한 ㈜더바론(대표 이태경)은 지난 19일 남양주시 관내 소외계층의 건강한 여름 나기를 지원하기 위해 건강 음료 2,600개를 남양주시 복지재단(대표 우상현)에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더바론 이정진 대표이사와 홍경범 상무이사, 김진원 남양주시노인주야간보호협회장 등이 참석했으며, ㈜더바론이 기부한 건강 음료 2,600개는 남양주시노인주야간보호협회를 통해 관내 소외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더바론이 기부한 물품은 상아제약 콜라겐 제품인 ‘리얼자몽뷰티톡톡’으로, 무더운 여름철 자외선과 외부 자극에 노출되기 쉬운 지역 어르신들의 건강 증진 및 피부 개선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더바론 이정진 대표이사는 “지역 사회 나눔 실천에 동참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폭염으로 인해 피부 자극을 심하게 받을 가능성이 있어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 나기에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부하게 됐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더바론은 상아제약 주식회사를 시작으로 OEM 제품을 제조·유통하고 있으며, 자사 더바론 브랜드 제품 또한 안전하고 검증된 원료만을 사용해 바르게 담겠다는 일념으로 제품을 개발·제조 및 유통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경기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