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K이노엔(주) 곽달원 대표는 코로나19가 재확산됨에 따라 21일 마장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마스크, 손소독제, 건강보조식품 6종 등 삼천삼백만원 상당의 물품을 기탁하였다.
HK이노엔(주)은 지난 4월 20일 마장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업무협약을 맺고 마장면 주민과 소통채널을 구축하며 지역사회의 소외계층 복지향상을 위한 인적?물적 자원의 지원과 기업의 사회적 가치 추구 등 지속적인 노력을 약속한 바 있다.
또한 HK이노엔(주)에서는 임직원들이 참여하는 지역사회 내 소외된 노인들을 위한 방역물품 전달 행사추진 및 마장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성화사업에도 물품 및 인력지원을 하겠다고 밝혔다.
Hk이노엔(주) 관계자는 "코로나19 상황으로 고통받는 취약계층 주민을 위해 물품을 기탁했으며, 앞으로도 지역과 상생하고 사회적가치 실현을 위해서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마장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김진복 민간위원장은 “어려운 경제 상황 속에서도 이웃돕기 물품을 기탁해주신 HK이노엔(주)에 감사드리며 따뜻한 마장면을 만들기 위해 함께 노력해 나아가자고”고 말했다.
또한 마장면 이희곤 면장은“코로나19 확산세에 물품이 필요한 이웃에 전달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후원된 방역물품과 건강보조식품은 국민기초생활보장수급자, 차상위계층, 독거노인, 긴급생계위기 대상자 등 생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경기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