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남양주시 평내동 주민자치회, 홀몸어르신 말벗하기 및 열무김치 나눔 봉사 실시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2/07/26 [17:37]

남양주시 평내동 주민자치회, 홀몸어르신 말벗하기 및 열무김치 나눔 봉사 실시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2/07/26 [17:37]

남양주시 평내동주민자치회(회장 반성숙)는 26일 관내 홀몸어르신들을 찾아가 말벗이 되어드리고 열무김치 등 여름 먹거리를 전달했다.

 

이날 평내동 주민자치회 30여 명의 위원들이 직접 담근 열무김치와 식품파우치를 홀몸어르신 50여 가구를 직접 방문해 전달하고 어르신들의 건강상태 및 안부를 살피는 등 따뜻한 온정을 전했다.

 

반성숙 평내동 주민자치회장은 “작은 나눔이지만 어르신들께서 진심으로 반겨 주시고, 고마워해 주셔서 큰 보람을 느꼈다. 앞으로도 꾸준히 어르신들의 건강과 안부를 살피고 말벗이 되어드리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강산옥 평내동장은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직접 열무김치를 담그는 등 봉사에 참여해 주신 평내동 주민자치회 위원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주변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더욱 관심을 가지고, 따뜻하고 살기좋은 평내동을 만드는데 적극 앞장서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지난 6월 개최된 제3회 평내동 주민총회에서 주민들의 투표로 선정된 사업으로, 앞으로도 평내동 주민자치회는 펫티켓 홍보, 아나바다 장터 마을 축제, 백봉산 축제 등의 주민총회 선정 사업도 순차적으로 추진해 나갈 예정이다.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관련기사목록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