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복지재단(사무처장 정문호) 산하기관 평택북부노인복지관(관장 김동석)은 7월 26일 평택북부노인복지관 후원이사회(회장 이준수)와 중복을 맞이하여 어르신들을 위한 여름별미특식 제공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진행된 중복맞이 여름별미 특식 나눔 행사는‘아름다운 동행 함께하는 사회’를 모토로 지역사회 소외된 이웃의 복지 증진을 위해 힘쓰는 평택북부노인복지관 후원이사회의 후원과 봉사로 진행됐다.
평택북부노인복지관 후원이사회는 수육, 김치말이국수, 전, 과일 등 400인분의 식자재 후원을 통해 경로식당을 이용하는 어르신들에게 여름별미특식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도록 했다.
오늘 행사는 후원이사회 뿐만 아니라 소나무(회장 정연옥), 원익IPS 임직원이 한마음 한뜻으로 모여 지속되는 무더위에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시원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마련됐다.
평택북부노인복지관 후원이사회 이준수 회장은 “무덥고 습한 날씨에 어르신들이 건강을 잘 챙기시면 좋겠다”며 “오늘 행사를 통해 지역의 어려운 어르신들이 혼자가 아니라는 사실을 알아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평택북부노인복지관 김동석 관장은“중복행사를 통해 어르신들은 활기를 찾으시고, 지속적인 관심과 후원으로 함께해주신 후원이사회에 감사드린다며, 이번 중복행사로 무더위가 지속되는 요즘 어르신들에게 속이 뻥 뚫리는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이 되었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경기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