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산북면 ‘시민공감 현장 간담회’ 개최

민선8기 비전 공유 및 현장 소리 청취

최일용 기자팀장 | 기사입력 2022/07/27 [11:31]

산북면 ‘시민공감 현장 간담회’ 개최

민선8기 비전 공유 및 현장 소리 청취
최일용 기자팀장 | 입력 : 2022/07/27 [11:31]

이충우 여주시장은 민선8기의 새로운 출범을 맞아 12개 읍면동을 순회하여 비전을 공유하고 시민의 소리를 듣는 ‘시민공감 현장 간담회’가 7월 25일 산북면 행정복지센터 2층 대회의실에서 개최되었다.

 

7월 25일 진행된 산북면 시민공감 현장 간담회에서는 이충우 여주시장, 한지연 산북면장, 서광범 경기도의회 도의원, 정병관 여주시의회 의장, 유필선 여주시의회 부의장, 박시선 시의원, 경규명 시의원, 박두형 시의원, 진선화 시의원, 이상숙 시의원 및 산북면 기관ㆍ단체장, 이장, 새마을부녀회원 및 주민들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민선8기 비전 설명, 주민과의 대화 시간을 가졌다.

 

이충우 여주시장은 "민선8기 출범에 산좋고 물좋은 살기 좋은 지역인 산북면에서 간담회를 갖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초심을 잃지 않고 겸손한 자세로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받들어 시민 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겠으며 한마음 한뜻으로 협력해 나가는 ‘행복도시 희망여주’를 만들어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 날 진행된 간담회에서는 산북면 기관ㆍ단체장과 이장들이 민선8기에 대한 의견을 적극적으로 제시하였으며 이충우 여주시장은 현장의 소리를 청취하였다.

 

이번 ‘시민공감 현장간담회’에서 제시된 민선8기에 대한 의견은 ‘행복도시 희망여주’를 만들어가기 위한 시정운영에 적극 반영할 계획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관련기사목록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