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청소년에게 장학금 전달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2/07/29 [15:44]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청소년에게 장학금 전달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2/07/29 [15:44]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이사장 이상일)은 29일 청소년미래재단을 이용하는 청소년에게 장학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장학금을 전달받은 청소년은 용인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에서 상담을 통하여 정서적 지원을 받고 있으며, 고등학교 3학년 재학 중 학업을 위한 장학금이 필요하여 지원하게 되었다. 청소년은 남은 학업을 잘 마무리 한 후 부사관에 응시할 계획이라는 멋진 포부도 밝혔다.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은 2013년부터 직원들이 매월 급여의 일부를 자발적으로 모금해 관내 취약계층 청소년에게 난방비, 장학금, 생필품 등을 꾸준히 지원하고 있다.

 

이날 장학금을 전달한 이동무 대표이사는 ‘재단 직원들의 자발적 기부로 청소년에게 장학금 지원할 수 있게 되어 전직원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하였으며 ‘장학금을 받은 청소년이 희망하는 모든 것들을 이룰 수 있기 바란다’는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였다.

2010년 용인시가 출연해 설립한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은 청소년수련관, 청소년수련원, 유림·신갈·수지 청소년 문화의 집,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 미래교육센터의 총 8개의 시설에서 청소년 활동·상담·보호·복지 등 용인시 청소년의 미래에 대한 효율적인 지원을 위해 다양한 청소년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관련기사목록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