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호수식물원 수피아에서 여름꽃 전시회 ‘활짝’오는 13일부터 31일까지 전시회 개최...부천시청 홈페이지로 사전예약
부천시는 부천호수식물원 수피아(부천시 조마루로 15)에서 8월 13일부터 8월 31일까지 여름꽃 전시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는 백일홍, 비덴스, 폭죽꽃, 아스타, 펜타스 등 15종 1,500본을 전시하여 식물원을 찾는 이용객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부천호수식물원 수피아는 부천시청 홈페이지 공공예약 서비스를 통해 운영되고 있다. 예약 인원 미달 시 현장 발권도 가능하다.
부천호수식물원 수피아는 지난 6월 2일 정식 개장에 따라 유료(성인기준 3000원)로 운영 중이다. 단, 만 65세 이상, 만 19세 미만 부천시민은 입장료가 면제이며, 부천시민과 장애인, 국가유공자는 입장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하절기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로, 정기휴관일은 매주 월요일과 명절 당일이다. 시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무더위로 실외 활동이 어렵고 일상에서 지친 분들이 식물원의 이국적인 전시식물 관람과 식물원 내 카페에서 차 한잔을 즐기고, 아름다운 꽃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경기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