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7일 한국YMCA전국연맹유지재단(양주YMCA)가 수탁 운영하는 회천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8월 영화데이: 포켓몬스터 너로 정했다!’가 진행됐다.
매 월 1회 영화관람과 즐길거리를 제공하는 ‘영화데이’는 그 시대를 대변하여 사람과 매체, 시대간의 의사소통과 감정 교류를 일어나게 하는 영화를 매개로 하여 청소년들에게 친구들과 함께 하는 여가활동을 지원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이번에 진행된 8월 영화데이는 영화 ‘극장판 포켓몬스터 너로 정했다!’ 관람과 포켓몬키링 제작으로 구성되어 많은 청소년들과 함께 했다. 참여 청소년들은 “재밌는 영화를 볼 수 있어 좋았다..”, “다음에 또 하고 싶다.”, “토요일에 할 일이 없는데 오늘 프로그램을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등의 소감을 남겼다. 담당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메시지를 담은 영화와 즐길거리를 통해 청소년들에게 유익한 시간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회천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이 외에도 ▶창의문화활동, ▶꿈을 찾아 떠나는 여행가 ‘나’, ▶내가 모르는 양주, ▶회천노리터, ▶회천돗자리마켓, ▶스포츠클럽 등 청소년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경기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