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양주도시공사 제2대 이흥규 신임 사장 취임

시민 복리증진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새로운 도약 다짐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2/09/13 [15:13]

양주도시공사 제2대 이흥규 신임 사장 취임

시민 복리증진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새로운 도약 다짐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2/09/13 [15:13]

▲ 양주도시공사 제2대 이흥규 신임 사장 취임

 

양주도시공사가 지난 13일 양주문화예술회관에서 시민과 임직원 등 대내외 이해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제2대 이흥규 양주도시공사 사장의 취임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 사장은 이날 취임식에서 “다년간 전국 최우수 지방공기업으로 평가받고 있는 양주도시공사 사장의 임무를 부여받아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며 “도시공사 출범 첫 해, 시민의 눈높이와 기대 수준에 맞는 변화와 혁신을 통해 기관의 생산성을 높이고 지역 발전을 선도하며, 시민들에게 신뢰받는 조직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특히, 공사의 존재 이유는 시민의 복리 증진에 있음을 강조하며 공공개발 수요에 대한 주도적 개발 추진은 물론, 쾌적하고 안전한 시설 운영 ? 관리 및 고품질 공공서비스 제공을 통해 새로운 도약을 이루겠다는 의지를 다졌다.

 

이와 함께 ▲ 시민이 중심이 되는 경영시스템 구축 ▲ 변화를 선도해나갈 수 있는 혁신적 경영시스템 구축 ▲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상생 경영의 기틀 마련 ▲ 시민의 행복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안전경영 추진 ▲ 공정한 사회 구현을 위한 윤리경영 추진을 우선 경영 방향으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 신임 사장은 고려대학교 정책대학원 행정학 석사과정을 졸업하고, 양주시의회 의원(제2대, 제3대), 경기도의회 의원(제6대) 등을 역임했으며, 2025년 9월 12일까지 3년의 임기동안 공사의 주요사업을 효과적으로 관리해나갈 예정이다.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관련기사목록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