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는 10월 17일부터 의정부시육아종합지원센터에서 주관한 올해 공모전 수상작 26점을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온라인 전시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는 육아의 기쁨과 행복의 중요성을 알려 출산을 장려하고 가족 친화적인 분위기를 조성하는데 기여하고자, 영유아를 둔 가정과 어린이집을 대상으로 진행한 ▲제14회 행복한 우리아이 사진 콘테스트 수상작 2점, ▲제8회 도담아이 사진 공모전 20점을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시회를 선보인다.
특히, 올해 처음으로 실시한 ‘제1회 출발! 놀이탐험대 영상 공모전’은 가정 내 우수 놀이를 발굴해 보급하고자 진행됐으며 출품된 영상 11점 중 ▲상상놀이상 1점, ▲재미놀이상 1점, ▲행복놀이상 2점을 유튜브 동영상으로 누구나 감상할 수 있다.
조상원 센터장은 “공모에 참여해 주신 수상자에게 진심으로 감사와 축하의 인사를 드린다”며, “아이들의 사랑스럽고 행복한 모습을 통해 양육의 중요성과 보람을 느꼈다”고 말했다. 박재범 여성보육과과장은 “이번 온라인 전시회는 언제든지 감상할 수 있으며 전시회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마음이 따뜻하고 행복한 가정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경기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