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시설관리공단, 2022년 온라인 시민 독후감 경진대회 시상식 개최우수 독후감 수상자 5명 선정
의정부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임해명)이 지난 31일 ‘2022년 온라인 시민 독후감 경진대회’ 우수 작품에 대한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올해 7회째를 맞이한 시민 독후감 경진대회는 독서를 통한 고객과의 소통을 다각화하고 지역사회 내 독서문화 확산을 위해 매년 개최하고 있는 공모전이다.
공단은 지난 8월 2022년 의정부시 추천 도서인 『지구 끝의 온실』(김초엽 / 자이언트북스)과 『불편한 편의점』(김호연 / 나무옆의자)을 선정 도서로 정하고, 의정부 시민을 대상으로 독후감을 모집했다.
총 3차 심사를 거쳐 선정된 수상자 5명(최우수 김한나 / 우수 유윤하, 조경재 / 장려 김보현, 장세진)에게는 의정부시시설관리공단 이사장상과 부상으로 지역사랑상품권(의정부시사랑카드)이 상훈에 따라 차등 지급됐다.
한인범 기획총무부장은 “독후감 경진대회를 통해 시민들의 독서와 글쓰기에 대한 열망을 체감한다”며 “앞으로도 시민의 인문학적 소양을 향상시키고 지역사회 내 독서문화 증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의정부시시설관리공단은 지난 29일 발생한 이태원 참사 애도 기간을 고려하여 이날 시상식을 간소화하여 진행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경기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