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 겨울방학 특강 ‘유소년 스포츠 교실’모집20일까지 육상, 검도, 씨름, 배드민턴, 소프트테니스 5개 종목 모집
화성시가 관내 초중학생을 대상으로 겨울방학 맞이 스포츠 교실을 운영한다.
이번 유소년 스포츠교실은 화성시 직장운동경기부의 재능기부로 ▲육상 ▲검도 ▲씨름 ▲배드민턴 ▲소프트테니스 총 5개 종목으로 운영된다.
프로그램 운영기간은 12월부터 오는 2023년 2월까지 운영되며, 종목별로 상이하다.
대상은 화성시 거주 초등학생 및 중학생 총 94명이다. 선착순이 아닌 추첨제이며, 총원의 20%는 취약계층을 우선 선발할 계획이다.
검도, 씨름, 배드민턴은 초등학생만, 육상과 소프트테니스는 초등학생과 중학생이 함께 참여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오는 20일까지 화성시 홈페이지 시정알림방에서 신청서 다운받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교육비는 무료이며, 교육 기간 동안 상해보험이 지원된다. 단, 개인 용품은 참가자가 직접 준비해야 한다. 박미랑 체육진흥과장은 “재능기부에 동참해 주신 직장운동경기부 선수들께 감사드린다”며, “지역 청소년들이 다양한 스포츠를 접해보고 자신의 재능을 찾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경기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