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미도서관은 기존 이천영어마을 원어민 선생님과 함께 하는 Enjoy English의 높은 참여율과 참여 학생 및 보호자의 높은 만족도로 11월 24일부터 시즌2를 연이어 운영한다고 밝혔다.
“Enjoy English”는 이천영어마을과 연계하여 진행되는 영어독서프로그램으로 원어민 선생님과 영어 그림책을 읽고 책과 관련된 다양한 독후활동을 통하여 어린이들이 쉽고 재밌게 영어를 배우고, 독서 습관까지 기를 수 있는 유익한 수업이다.
프로그램은 11월 24일부터 12월 22일까지 총 5주 동안 진행되며 초등학교 1학년을 대상으로 하는 Class A(15:00~15:40), 초등학교 2~3학년을 대상으로 하는 Class B(15:50~16:30) 2개 과정으로 진행하며, 참가학생들의 안전한 수업을 위하여 생활 속 거리두기 지침을 철저히 지켜 운영할 예정이다.
도서관 관계자는 “이천영어마을의 도서관 과정은 원어민 선생님과 함께하는 영어 수업의 기회가 적은 지역 어린이들에게 영어권 문화를 경험하며 즐겁게 영어를 배울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Enjoy English 프로그램 모집은 11월 15일 화요일 오전 10시부터 시작되며, 자세한 프로그램 내용 및 일정은 이천시통합도서관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경기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