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 호원1동 주민자치회, 의정부호원 벚꽃축제 준비 주민참여 워크숍 개최2023년 의정부호원 벚꽃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다양한 의견 모여
의정부시 호원1동 주민자치회는 12월 5일 호원1동 주민들을 대상으로 신한대 에벤에셀관에서 2023년 의정부호원 벚꽃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주민참여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2019년 제1회 의정부호원 벚꽃축제 추진 결과에 비추어 2023년 제2회 의정부호원 벚꽃축제가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해 심도 깊은 분석 및 토의가 이루어졌다.
김극철 주민자치회장은 “내년 의정부호원 벚꽃축제를 위해 모여주신 주민분들께 감사드리며, 오늘 나온 의견을 밑거름 삼아 성공적인 축제 개최를 위해 철저히 준비하고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조복현 호원1동장은 “본격적인 축제 준비에 앞서 호원1동 주민분들이 주체가 되어 꼭 필요한 의견을 청취하는 중요한 자리였다”며, “축제의 출발을 주민분들과 함께 할 수 있어 의미 깊었다”고 밝혔다. 한편, 제1회 의정부호원 벚꽃축제는 2019년 4월 6일에 개최되어 하루 만에 5,000여 명이 다녀간 의정부 최대 벚꽃축제로, 내년 벚꽃축제는 개화 시기에 맞춰 4월 둘째 주에 이틀간 개최될 예정이며, 체험·공연·전시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함께 운영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경기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