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제27회 농업인의 날 행사 성황리 개최농업인 300여명 참여하여 기념식 및 화합의 장 진행
동두천시는 아프리카돼지열병 및 코로나19 팬데믹 등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수고한 농업인을 위로 격려하고 한해 농사를 마무리하는 제27회 동두천시 농업인의 날 행사를 지난 15일 동두천 농협 하나로웨딩홀에서 성대히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동두천시 농업경영인연합회, 농촌지도자연합회, 생활개선연합회 3개 단체가 공동으로 주관하여 한파와 대설의 날씨에도 불구하고 300여명의 농업인이 모여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기념식은 개회에 이어 농업발전에 헌신하는 농업인 18명에 대한 표창을 수여했으며 동두천농업인 일동은 지역 농업발전과 농정분야 협력사업으로 농가소득 증대에 기여한 유관기관(농협 등)에 감사패를 전달했다.
2부 행사에서는 농업인의 화합과 단결을 도모하는 의미에서 경품추첨 등이 펼쳐져 1년 동안 영농에 종사한 농업인들을 위로하는 즐거운 화합의 장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박형덕 동두천시장은 “지역농업을 묵묵히 지키고 농업발전과 식량안보라는 대승적인 목표를 위해 힘써 온 농업인들을 격려하고, 농업인들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농업을 지키고 발전시켜 나갈 수 있도록 시에서는 행정적 지원을 통해 농업인들의 소득증대를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농업인의 날 행사는 당초 11월 개최 예정이었으나 이태원사고와 관련하여 연기되어 이날 개최됐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경기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