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평택시 서정청소년문화의집과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플리마켓

청소년동아리가 지역 청소년들을 위해 준비한 크리스마스 선물 행사 성료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2/12/26 [12:06]

평택시 서정청소년문화의집과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플리마켓

청소년동아리가 지역 청소년들을 위해 준비한 크리스마스 선물 행사 성료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2/12/26 [12:06]

▲ 평택시 서정청소년문화의집과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플리마켓

 

평택시에서 위탁받아 (사)평택YFC에서 운영하는 서정청소년문화의집은 청소년들과 지역주민을 위해 지난 17일, 24일 양일간 크리스마스 및 문화강좌 종강을 기념한 ‘서정이랑 플리마켓’을 진행했다.

 

‘서정이랑 플리마켓’은 서정청소년문화의집에 소속한 동아리(▶이끄미단 ▶또랑해랑 ▶비상 ▶정나눔 ▶ONAIR)가 연합하여 기획한 행사로 직접 만든 수제작품(손뜨게 토끼 수세미, 고래키링, 마크라매 등), 체험키트(무드등만들기, 스킬, 페이퍼아트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장난감을 판매하는 플리마켓과 무료체험거리(수면양말컵케이크, 슈링클 키링, 디폼블럭, 오르골만들기 등)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 기획·운영에 참여한 청소년운영위원회 이끄미단 단원 양진석군은 “코로나로 제약이 있었지만 올해는 청소년축제와 동아리연합활동 등 많은 활동을 참여할 수 있어 기뻤다”며 “한 해를 마무리하기 위한 행사를 열심히 준비했는데 지역 청소년들이 재미있게 즐겨줘서 뿌듯했다”고 소감을 전했다.

 

서정청소년문화의집 최중호 관장은 “팬데믹과 위드코로나의 시간을 지나 3년만에 찾아온 크리스마스 축제를 작게나마 대면으로 진행할 수 있었으며, 엔데믹의 시대를 맞아 2023년에는 올해보다 더욱 더 안전하고 건강한 청소년 프로그램 개발하고 진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관련기사목록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