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평택대학교 모금동아리 ‘모나미’, 저소득 한부모 위기가구 지원 모금액 36만원 전달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3/02/13 [14:51]

평택대학교 모금동아리 ‘모나미’, 저소득 한부모 위기가구 지원 모금액 36만원 전달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3/02/13 [14:51]

 

평택대학교 모금동아리 ‘모나미’가 평택역 앞에서 캠페인을 진행하여 모은 모금액 36만원을 평택시 용이동 행정복지센터에 전달했다.

 

‘모나미’는 모으고 나누는 아름다움(美)이라는 의미로 평택대학교 사회복지학과 신승연 지도교수, 이민경 모나미 동아리 회장과 학생 20명이 뜻을 모아 2022년에 창설되었으며, 평택복지재단 공모사업 대학생 동아리 지원 ‘ON-DO(온도)’에 선정되어 평택역 앞 캠페인, 평택대학교 교내 캠페인, 평택시 사회복지발전을 위한 온라인 모금, 평택행복나눔본부와 연계한 다양한 활동 등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평택역 앞 캠페인을 통해 모금한 성금 36만원은 평택행복나눔본부를 통해 저소득 한부모 위기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평택대학교 신승연 지도교수는 “어려운 환경에서 자라는 아동들이 꿈을 가지고 밝게 성장하는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전했다.

 

정하종 용이동장은 “앞으로도 지역 내 복지 사각지대 해소와 복지향상을 위해 노력하겠으며, 도움이 필요한 한부모 가정에 따뜻한 나눔이 전해졌으면 한다”고 말했다.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